자유게시판

역시 파이선이 편하긴 하네요.

제르2018.07.30 10:10조회 수 195댓글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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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래머(?)가 심심하면 벌어지는 일 게시글에서 만들었던 나비 드롭 아웃 게임을 C++로 다시 작성하려 하고 있는데, 이 무슨 난수 생성부터 각종 기능 구현까지 산 넘어 산이군요... 아직 타이틀만 구현됐고 나머지는 준비 중인데... 어떻게 해야 할 지 모르겠네요 ㅋㅋㅋ 여러분 파이선 하세요 두번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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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8.7.30 11:26

    파이썬 편하죠...

    그런데 슈퍼컴퓨팅 캠프에서 쓰다가 돌 뻔한 과제가 나와서리..하ㅏ하...

  • @BVC_Liper_Okbul
    제르글쓴이
    2018.7.30 12:39

    쓰다가 돌 뻔한 과제... 그 캠프 여러모로 대단하군요...

  • @제르
    2018.7.30 17:53

    그래픽 라이브러리 쓰라해서 머리 돌아버리는줄 알았..

  • @BVC_Liper_Okbul
    제르글쓴이
    2018.7.30 18:38

    그래픽 ㄷㄷㄷ 저는 터틀도 잘 못 다루는데...

  • @제르
    2018.7.30 18:56

    허...허허..

  • 2018.7.30 13:29

    파이썬보다는 레드, 썬!

  • @네모
    제르글쓴이
    2018.7.30 15:08

    (최면 상태에 빠진 듯하다.)

  • @제르
    2018.7.30 16:43

    (그대로 붉은 루비로 갈아탔다고 한다.)

  • 오 나도 함 해봐야징 ㅇㅅㅇ

  • @허니버터뚠뚜니라이츄
    제르글쓴이
    2018.7.30 15:09

    한번 해 보세요. 여러모로 편합니다. 기본 수준에서는요...

  • 2018.7.30 20:57

    팁 : 헤더파일을 모두 지우고 #include <bits/stdc++.h> 만 추가시켜보세요!

  • 2018.7.30 21:02

    글이 이상하게 적히네요...

     

    # i n c l u d e < b i t s / s t d c + + . h >

     

    에서 공백을 모두 뺀게 위에서 말한 코드입니다.

  • @STULAB
    제르글쓴이
    2018.7.30 21:14

    수많은 헤더 파일이 묶여있는 헤더 파일인가요...!

  • @제르
    2018.7.30 21:30

    네!

    일단 gcc에선 잘 되는데 vc++에서도 되는걸로 알고있거든요.

    설마 안돼나요?

  • @STULAB
    제르글쓴이
    2018.7.30 21:52

    Dev-C++ 쓰는데... 확인 한 번 해 봐야겠네요.

  • 2018.7.30 22:09

    파이썬은 하나도 몰라서... 당장 쓸순 없네요...

  • @joyful
    제르글쓴이
    2018.7.30 22:51

    헬로 월드부터 시작해 봅시다...!

     

    print("Hello, World!")

  • @제르
    2018.7.30 22:54

    실행도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요...

  • @joyful
    제르글쓴이
    2018.7.30 23:37

    그냥 IDE 깐 뒤에 코드 짜고 저장한 뒤 그 코드 파일을 탐색기 상에서 열기만 하면 됩니다. 컴파일 뭐 그딴 거 필요 없어요.

  • @제르
    2018.7.30 23:58

    오오 그렇군요

    그래도 딱히 파이선을 쓸 일은 없겠네요

  • @joyful
    제르글쓴이
    2018.7.31 00:13

    나중에 기회가 되면 한 번 써 보세요. 정보 시간이라던가 배울 기회도 상당히 많기도 하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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