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웜비어 방북 주선여행사 "美정부, 北여행 금지명령 27일 발표"(종합2보)

by αGO posted Jul 22,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출처 http://www.yonhapnews.co.kr/bulletin/201...nput=1195m

웜비어 방북 주선여행사 "미국정부, 북한여행 금지명령 27일 발표"

웜비어 방북 주선여행사 "미국정부, 북한여행 금지명령 27일 발표"(서울=연합뉴스) 미국 정부가 27일 미국 국민의 북한 여행을 금지하는 명령을 발표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중국 여행사인 '영 파이오니어 투어스'(Young Pioneer Tours)는 21일(현지시간) 자사 트위터에 "우리 여행사는 미국 당국이 이달 27일 북한 여행 금지명령을 발표한다는 것을 통보받았다"며 "이 명령은 이날부터 30일 후 발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영 파이오니스 투어스 트위터 캡처=연합뉴스] photo@yna.co.kr

(서울=연합뉴스) 김보경 기자 = 미국 정부가 27일 미국 국민의 북한 여행을 금지하는 명령을 발표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중국 여행사인 '영 파이오니어 투어스'(Young Pioneer Tours)는 21일(현지시간) 자사 트위터에 "우리 여행사는 미국 당국이 이달 27일 북한 여행 금지명령을 발표한다는 것을 통보받았다"며 "이 명령은 이날부터 30일 후 발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영 파이오니아 투어스 트위터 캡처]

[영 파이오니아 투어스 트위터 캡처]

 

영국 BBC방송은 영 파이오니어 투어스의 로완 비어드의 말을 인용해 여행사가 북한에서 미국 업무를 맡은 평양주재 스웨덴대사관으로부터 통보를 받았다고 보도했다.

 

비어드는 30일간의 유예기간은 "관광객이나 인도주의적 업무로 현재 북한에 체류중인 미국인들에게 (북한을 떠날) 시간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고 BBC는 전했다. 중국 베이징(北京) 소재 북한전문 여행사인 '고려여행'도 스웨덴 대사관으로부터 같은 내용을 통보받았다고 BBC는 보도했다.

고려여행의 사이먼 콕케릴은 이같이 밝힌 뒤 여행금지가 발효되기 전까진 계속 미국인들의 북한 여행을 주선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미국인 북한 여행 금지 (PG)

미국인 북한 여행 금지 (PG)[제작 조혜인] 일러스트

... (출처 참조)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